본문 바로가기

Jeep Renegade/Renegade Life

지프 레니게이드와 솔라가드 노블레스X의 만남 ㅎㅎㅎ - 2편

반응형

※ 이 글은 제가 제돈 주고 시공한 후기 입니다.

광고라고 생각되시면 뒤로 가기를 누르시길 추천드립니다.^^


1편에 이어서...


틴팅을 잘하는 곳의 특징은 '먼지 하나 없다' 는 것이다.


유리 교체할때, 무료로 틴팅해준다고 했던 곳은, 자동차에 장착되지 않은 유리에 바로 틴팅작업을 해버리니,

작업성 측면에서 매우매우 수월하지만, 먼지에는 정말 취약하다고 한다.


이곳에서 보내준 사진 파일에는 동영상 하나가 있었다.


1편에서 봤듯이 마스킹한 차량에 물 샤워를 쫘아아악...............

그말은 즉 모든 먼지를 가라 앉히겠다는 뜻인 것 같다.


실제로 작업 후 사진을 보면 먼지는 거의 없다. (나중에 꼼꼼하게 찾아봐야겠음 ^^)


크 전면 로즈골드가 너무너무 맘에 든다.

실제론 내부가 살짝 보이기도 하다 ㅎㅎ

측후면은 블랙 크롬 느낌!!

사실 이 사진 찍고나서 다 떼어내고 재 작업을 했다고 한다 ㅠㅠ

색차이가 발생해서.... ㅠㅠ


마지막 검수받으면서 찍은 사진 ㅎㅎ



이런 맑은 날에 시인성은 요렇더라구요 약간 누렇다고 해야하나?? 근데 정말 선명함!


이렇게 작업을 마치고, 3일만에 청동이와 재회 ㅠㅠ

안에서 전파장애 문제도 딱히 없고, 이제 하이패스만 확인되면 끝!!

3~4개월 써보고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이상 레니게이드와 솔라가드 노블레스 X 작업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