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ep Renegade/Renegade Life

2년된 지프 레니게이드 하체 상태!!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오일 교체하면서 하부를 쭉 훑어봤는데, 

아직은 큰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신차를 구매해서 하는 기본(?) 작업 들이,

틴팅, 언더코팅, 유리막 등인데...

언더코팅이 필요할까요? 항상 궁금했던 내용입니다...

2년 차인 저는 아직까진 필요가 없어 보입니다만.... (매년 지켜보려고 합니다^^)

2년된 지프 레니게이드 하체 감상 해보시죠

1. 하부 부식은 없습니다.
배기라인은 고온으로 인해 저렇게 되는거라 패스~~
언더코팅이 깔끔하게 되어 있지 않아서... 안된부분들이 보입니다ㅠ


2. 리어 쪽도 멀쩡 합니다. 
배기통 깨끗하게 물로 날려줘야겠네요 ㅎㅎ


3. 프론트 휠 쪽도 문제 없어보입니다.


4. 리어 휠도 문제 없어보입니다


5. 꾸준한 연료첨가제 덕분인지, 아직 2년밖에 안된 차라 그런지 배기라인에 매연이 없네요 ㅋㅋㅋ 당연히 없어야 하지만 ㅎㅎ

6. 주유구 쪽 휀다 상태... 기름이 흘러 넘친건지... 다 젖어 있음...

휀다도 들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