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ep Renegade/Renegede 수리

지프 레니게이드 엔진 오일 누유 현상 공유

반응형
누유 원인 찾았습니다. 진공 펌프에서 누유 였네요..(http://khon.tistory.com/137)

------------------------------------------------------------------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최근 오일 교체를 하면서 하부를 확인 했는데,

작년과 동일하게 미션 하단부에 오일 누유 현상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센터 차장님과 논의 했으나, 터보 쪽 누유라고, 디젤차들에선 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잘 이해가 되질 않네요... 

추후 확인하기로 했으나, 현상 공유 드립니다.

전통적으로 지프 차량들의 누유가 꽤나 있다고 들었는데, 나온지 얼마 안된 차량인 레니게이드의 공통적인 현상인지도 확인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오일 교체시 양해를 구하고 하부를 꼭 확인해보시길 추천 합니다.

여러가지로 인터넷 검색을 통해 사례 확인을 하고 있는데... 후...

PS
센터에서 알아서 해주겠지 하다가, 보증끝나면 수리비 폭탄 맞을 수 있으니,본인의 차량 관리에 신경 씁시다^^

이놈의 차는 하나 해결하면 (해결한 것도 몇 없지만 ㅠㅠ) 또 다른 문제가 발생하네요 ㅎㅎㅎ





반응형